협회공지사항

2019년 홈페이지 기능고도화 사업 용역 입찰 공고

- 2019년 홈페이지 기능고도화 사업 용역사업 입찰공고 안내 -

 

2019년 홈페이지 기능고도화 사업 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입찰을 시행합니다.


1. 사 업 명 2019년 홈페이지 기능고도화

2. 사업기간 : 계약일로부터 ~ 19년 12월 31일

3. 사 업 비 : 11,980천원 이내(부가세 포함)

4. 계약방법 제한경쟁입찰(제안서평가에 따른 우선협상대상자 선정)

5. 제안서 접수기간 : 2019년 8월 5일 ~ 8월 19

6. 제안범위제안요구사항 및 제안서 작성 지침 첨부된 사업제안요청서 참고

7. 입찰서류 및 제안서 제출안내


■  제출서류

- 제안서 및 요약서 각 5부 및 CD 1매 (원본 1사본 4부 가능)

- 입찰참가신청서 1

- 사업자등록증 사본 1

- 법인등기부등본 1

- 법인인감증명서 1

- 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사본 1

- 약식 재무제표 1(제안서에 포함 요망)

- 신용평가등급확인서 1(제안서에 포함 요망)

- 투입인력의 의료보험납부 확인증(또는 의료보험증 사본 등) 1(제안서에 포함 요망)

- 입찰서 1(봉함 날인하여 제출)

 

8. 접수 및 문의처

담당자 조대균 대리 (Tel : 02-6213-2736, E-Mail : system@kdha.or.kr)


※ 자세한 사항은 첨부된 제안요청서 참고하거나 담당자에게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.


2019년 8월 5일

  대한치과위생사협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