협회공지사항

2014년도 현장보충보수교육 등록취소 및 환불신청 안내

2014년도 현장 보충보수교육의 환불을 신청하시고자 하는 분은

2014년 10월 30일(목) 오후5시까지

첨부파일의 ‘등록취소 및 환불신청서’를 작성하시어

협회 이메일 kdha@kdha.or.kr 로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.

(이후 신청분은 등록취소 및 환불이 불가합니다!)

 

등록마감이 임박한 때에,

등록취소 및 환불 후  재등록을 희망하는 경우 (강연변경, 결제수단변경 등)

등록취소 및 환불을 처리하는 시간 내에 등록이 마감될 수도 있습니다.

이 점 특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
 

등록취소는 이메일 접수시간으로부터 24시간(평일 업무시간 기준) 이내에 처리됩니다.

감사합니다.

  • 다음글
  • 이전글